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오늘 조금 낮은 텐션으로 천천히 시계를 살펴보고 요소요소들을 짚어봤습니다. 새로운 분석 포스트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 기다려라... 렙은 가격 등락이 심해서 싸게 판매하는 자가 반드시 나온다.-다수의 중고경험으로 필자를 믿어도 좋다)
특히, 스틸서브마리너같은경우 커브면의 폴리싱이 뭉툭하고 많이 둥근 각으로 잡혀있는 반면에 콤비모델의경우 상부 플레이트와 커브면의 경계가 딱딱하게 각이 잡혀있고 정확하게 위치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 특징은 모든 사방 모서리에 적용되기 때문에 클래스프 쉐잎은 스틸섭마와 비슷할지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느낌 자체가 전혀 다른 플랫 클래스프로 느껴집니다. 상부면이 완전히 플랫하게 깎여있고 전혀 둥글게 처리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검수 조차 진행하지 않은 상품을 판매 할 순 없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문의주신다면, 해결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절대로 외관을 비슷하게라도 따라할 수 없고(안에 무브가 보이기 때문에).... 설령 얼추 비슷하게 해도.. 무브가 금방 고장나 버릴 것이다..
같은 퀄리티라면 최저가로 안내합니다. 타업체와 같은 상품을 보셨나요? 그렇다면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저희 하이샵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당연 최저 마진의 정책도 있지만, 생산 공장과 다이렉트로 거래하기 때문에, 하이샵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시계, 가방, 신발의 경우 같은 모델이어도, 퀄리티, 검수, 가격면에서 훨씬 더 앞서고 있습니다.
오데마피게 레플리카.. 시스루.. 요즘에 나오는 것은 이렇게 무브에도 코스매틱을 넣어서 이쁘다.. 하지만
일단 렙시계의 범주를 좀 정해 놓고 싶은데... 좁게보면 브랜드까지 완전히 똑같이 배끼려는 시계가 있고 넓게 보면 오마주라고 이야기 하면서 오리지날의 아이덴티티를 아주 상당히 많이 쓴 시계까지 렙시계의 범주에 들어간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레플리카 시계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 샷은 베젤 무광 샌딩부의 헤어라인과 광택을 촬영한 샷입니다. 같은 조광과 장소, 셋팅임에도 약간의 광택 차이가 있는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명품 시계가 진짜인지 아닌지를 아는 방법 중에는 그 사람이 얼마나 시계 이외에 부티나게 사는지를 알고 판단한다고 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레플리카시계를 혹시라도 구입하려고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한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러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이샵의 레플리카 시계를 확인하세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상품들은 엄격한 검수를 거쳐 하이샵에 등록되며, 무조건적인 무상 a/s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당신을 위해 레플리카 시계를 선물합니다.